PRTG


PRTG

HOME 사업소개 PRTG

PRTG

PRTG

페이지 정보

PRTG 인증서 가져 오기 프로그램

PRTG 인증서 가져 오기 프로그램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SSL 인증서 설치

PRTG 네트워크 모니터

첨부파일

본문

PRTG는 이미 웹 서버에 대한 기본 SSL 인증서를 제공합니다. 이 표준 인증서를 사용하면 웹 브라우저와 웹 서버 간의 모든 트래픽이 암호화되므로 HTTPS를 통해 PRTG 웹 인터페이스에 안전하게 액세스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인증서는 PRTG 서버의 DNS 이름 또는 IP 주소와 일치하지 않으므로 PRTG에 연결할 때 브라우저에 항상 SSL 인증서 경고가 표시됩니다. 

이 경고를 피하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에 CA (인증 기관)가있는 경우 PRTG 서버의 내부 IP 주소와 일치하는 신뢰할 수있는 자체 인증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외부 IP 주소 또는 DNS 이름에서 PRTG에 액세스하는 경우 GoDaddy, DigiCert 또는 InstantSSL과 같은 발급자에게 신뢰할 수있는 인증서를 요청하고 
PRTG 설치. 



불행하게도 PRTG 설치로 발급 된 SSL 인증서를 수동으로 가져 오는 것은 때때로 약간 까다 롭고 불편합니다. PRTG에는 예상되는 인코딩 및 형식의 데이터로 올바르게 명명 된 다양한 인증서 파일이 필요합니다. 어떤 인증서 파일을 어떤 형식으로 제공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신뢰할 수있는 인증서의 설치를 쉽게하기 위해 무료 PRTG 인증서 가져 오기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PRTG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자동으로 인증 기관 (CA)에서 발급 한 모든 파일을 결합하고 변환하며 PRTG 서버의 올바른 경로에 인증서 파일을 저장합니다. 이렇게하면 신뢰할 수있는 SSL 인증서를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 PRTG 인증서 수취인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연결을 설정하고 복잡한 설정 단계없이 PRTG 웹 인터페이스에 액세스 할 때 브라우저 경고를 피하려면 올바른 CA 및 PRTG 인증서 가져 오기 프로그램에 인증서를 요청하면됩니다. 
1.귀하의 도메인 이름 (또는 IP 주소)에 유효한 인증서를 취득하고 유효한 인증 기관이 서명하십시오. 해당 CA 번들을 요청하여 PRTG 서버의 디렉토리로 다운로드하십시오. 
2. PRTG 서버에서 PRTG 인증서 가져 오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풉니 다.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 .cer, .crt, .der, .p12, .p7b, .pem, .pfx 또는 .txt 형식 (클립 보드를 통해) 중 하나로 인증서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PRTG 인증서 가져 오기 프로그램은 .csr (인증서 서명 요청) 파일을 지원하지 않습니다